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의정활동

보도자료

태안군의회 송낙문 부의장, 제22회 대한민국 인물대상 수상 쾌거! 조회수 : 9회

이름 : 관리자 2020-07-29 09:05:14

태안군의회 송낙문 부의장, 22회 대한민국 인물대상 수상 쾌거!

-현장중심의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 발전 기여 공로 인정-

제8대 태안군의회 송낙문 부의장이 제22회 대한민국 인물대상 지자체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태안군의회에 따르면, 송낙문 부의장은 지난 24일 서울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2회 대한민국 인물 대상시상식에서 발로 뛰는 현장중심의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지자체 의정 부문수상자로 선정됐다. 

연합매일신문사에서 주최한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 인물대상 선정위원회와 기자단, 전교수진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진이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한다는 점에서 각별한 의미가 있다. 

송낙문 부의장은 당선 이후 행정사무감사, 군정질문 등에서 꼼꼼한 자료분석과 날카로운 질의 등으로 집행기관 견제, 감시라는 의회 본연의 임무와 함께 ‘변화, 혁신’의 기치 아래 현장에서 군민과 함께 답을 찾는 마인드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해 왔다 

특히 코로나19사태, 지역경제 침체 등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 제8대 태안군의회 후반기 부의장직을 맡아 사회·경제적 위기극복, 포스트 코로나 대응 방안 마련에 주력하고 군민과 태안군간의 소통을 위한 가교역할에도 적극 앞장서왔다. 

송낙문 부의장은 군민을 위한 의정 활동에 더욱 매진하라는 의미에서 주시는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항상 열린 마음을 갖고 군민의 뜻을 헤아릴 것이며 제8대 태안군의회가 군민과 더욱 가까운 의회가 될 수 있도록 동료 의원님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제8대 후반기 태안군의회, 여름철 맞이 해수욕장 안전점검 실시 나서
다음글 태안군의회, 제271회 임시회 개회
  • 패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톡으로 공유
  • 프린터 인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