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의회소식

보도자료

제8대 태안군의회 후반기 신경철 의장, 본격 업무 돌입! 조회수 : 745회

이름 : 관리자 2020-07-02 08:53:50

8대 태안군의회 후반기 신경철 의장, 본격 업무 돌입!

-“집행부와 상호 동반자적 관계, 지역발전 위해 적극 협력할 것”-

-“동료 의원들과 함께 지역발전과 군민 의견수렴에 최선”-

동료 의원님들과 함께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되는 길을 찾아 작은 힘을 보태겠습니다.”

지난달 25일 열린 제270회 임시회에서 제8대 태안군의회 후반기 의장으로 선출된 신경철 의장이 관련 절차를 마무리하고 이달부터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나선다. 

2022630일까지 2년간 태안군의회 후반기 의장으로서 군의회를 대표하게 된 신경철 의장은 송낙문 부의장을 비롯한 동료 의원들과 함께 지역발전과 군민 의견수렴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특히, 지난 제6대 태안군의회 후반기 부의장 역임 등 그동안의 의정활동 경험을 살려 동료 의원들의 활동을 돕고 군민에 보다 가까이 다가서는 등 혁신의회 만들기에 앞장서겠다는 방침이다. 

태안군과 의회가 상호 동반자적인 관계라는 점을 인식하고 지역발전에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힌 신경철 의장은 제8대 태안군의회가 군민의 뜻을 더욱 존중하고 봉사자로서의 역할에 더욱 매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신 의장은 군민들을 위해 앞으로 더욱 힘써야 하는 과제를 부여받았다는 책임감에 어깨가 무거워진다함께 당선된 송낙문 부의장님을 비롯, 뛰어난 식견을 지닌 동료 의원님들과 함께 군민의 가려운 곳을 긁어드리고 현장에서 발로 뛰는 제8대 태안군의회 후반기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8대 태안군의회는 오는 720일 후반기 첫 임시회를 열고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전글 태안군의회, 제271회 임시회 개회
다음글 제8대 태안군의회 전반기 마무리(소통하는 의회, 변화하는 의정 과감한 시도 빛났다!)
  • 패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톡으로 공유
  • 프린터 인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