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대-제291회-제1차-조례심사특별위원회-2022.11.25 금요일 창닫기

제291회 태안군의회

조례심사특별위원회회의록 제1호

태안군의회사무과

의사일정

  • 1. 조례심사특별위원회 위원장 및 간사 선임의 건
○ 위원장직무대행 김진권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291회 태안군의회 제2차 정례회 조례심사특별위원회 제1차 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위원님 여러분!태안군의회 위원회 조례 제7조 제3항에 따라 본 위원이 위원장 직무를 대행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회의가 원만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위원님 여러분의 협조를 당부 드립니다.

(제1항 조례심사특별위원회 위원장 및 간사 선임의 건)맨위로 이동
○ 위원장직무대행 김진권의사일정 제1항 조례심사특별위원회 위원장 및 간사 선임의 건을 상정합니다.

위원장 및 간사 선임의 건과 관련해 말씀드리면 태안군의회 위원회 조례 제7조 제2항 및 제10조 제2항에 따라 위원장 및 간사는 소속 특별위원 중에서 선출하여 이를 본회의에 보고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우선 위원님들로부터 위원장 및 간사 후보를 추천받아 선임하고 만약 추천 후보가 여러 명일 경우에는 거수를 통해 다수결로 선임하고자 하는데 이의 없으십니까?
(「예」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특별위원회 위원장 및 간사 선임 방법에 대한 제안이 가결되었습니다.
위원장 및 간사 후보를 추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박용성 위원 거수 )
예, 박용성 위원님.

○ 박용성 위원위원장에 김영인 위원님하고요, 간사에 박선의 위원님 이렇게 추천을 좀 드립니다.

○ 위원장직무대행 김진권또 없습니까?

(「예」하는 의원 있음 )
위원장에는 김영인 위원님, 간사에는 박선의 위원님을 추천하셨는데 동의하시는 위원님 있으십니까?
(「예」하는 의원 있음 )
동의하신 위원님이 계시므로 추천 동의가 성립되었습니다.
더 추천하실 위원님 계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의원 있음 )
더 이상 추천하실 위원님이 안계시므로 위원장에 김영인 위원님과 간사에 박선의 위원님을 선임코자 하는데 이의 없으십니까?
(「예」하는 의원 있음 )
이의가 없으므로 의사일정 제1항 조례심사특별위원회 위원장 및 간사 선임의 건은 위원장에는 김영인 위원님, 간사에는 박선의 위원님이 선임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이상으로 오늘 일정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그럼 산회하기 전에 공지사항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조례심사특별위원회 제2차 회의는 11월 30일 오전 10시에 개의됩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11:44]

○출석 의원

○위원에 속하지 않는 의원

○출석사무과직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