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대-제271회-제1차-본회의-2020.07.20 월요일 창닫기

제271회 태안군의회

본회의회의록 제1차

태안군의회사무과

의사일정

  • 1. 제271회 태안군의회 임시회 회기결정의 건
  • 2. 회의록 서명의원 선임의 건
  • 3. 2020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
  • 4. 조례심사특별위원회 구성 및 위원 선임의 건
  • 5.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및 위원 선임의 건
○ 의장 신경철오늘 태안군 의정에 관심을 가지시고 바쁘신 중에도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금강일보 윤기창 기자님, 태안신문 김동이 기자님,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271회 태안군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먼저 사무과장으로부터 임시회 개회에 따른 의사보고가 있겠습니다.
사무과장 나오셔서 보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의회사무과장 문태준의회사무과장 문태준입니다.
의사보고를 드리겠습니다.

먼저 제271회 태안군의회 임시회 집회에 대하여 보고 드리겠습니다.
김기두 의원 외 다섯 분으로부터 임시회 집회 요구가 있어 지난 7월 13일 집회 공고하고 집행기관에 통보하였습니다.
다음은 안건접수사항을 보고 드리겠습니다.
의원발의 안건으로 태안군 치매관리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 총 3건의 안건이 접수되어 있으며 집행기관으로부터는 2020년도 제3회 추가경정 예산안과 태안군 군세 감면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총7건의 안건이 접수되어 있습니다.
접수된 안건은 잠시 후에 구성될 특별위원회 별로 심사·의결토록 회부하였습니다.
이상 의사보고를 마치겠습니다.

○ 의장 신경철사무과장 수고하셨습니다.
들어가 주시기 바랍니다.

(제1항 제271회 태안군의회 임시회 회기결정의 건)맨위로 이동
○ 의장 신경철다음은 의사일정 제1항 제271회 태안군의회 임시회 회기결정의 건을 상정합니다.

이번 임시회 회기는 사전에 의원님들과 충분히 협의한 바와 같이 오늘 즉 7월 20일부터 7월 29일까지 10일간 배부해 드린 의사일정과 같이 운영코자 하는데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의원 있음 )
이의가 없으므로 의사일정 제1항 제271회 태안군의회 임시회 회기는 7월 20일부터 7월 29일까지 10일간 배부해 드린 의사일정과 같이 운영키로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제2항 회의록 서명의원 선임의 건)맨위로 이동
○ 의장 신경철다음은 의사일정 제2항 회의록 서명의원 선임의 건을 상정합니다.

회의록 서명의원은 송낙문 부의장님과 김기두 의원님을 선임코자 하는데 의원님들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의원 있음 )
이의가 없으므로 의사일정 제2항 회의록 서명의원 선임의 건은 송낙문 부의장님과 김기두 의원님으로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

(제3항 2020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맨위로 이동
○ 의장 신경철다음은 의사일정 제3항 2020년도 제3회 추가경정 예산안을 상정합니다.

의원님들 본 안건은 잠시 후에 구성될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 회부하여 심사코자 하는데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의원 있음 )
이의가 없으므로 의사일정 제3항 2020년도 제3회 추가경정 예산안은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 회부하여 심사키로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 (제4항 조례심사특별위원회 구성 및 위원 선임의 건)

[10:19]

○ 의장 신경철다음은 의사일정 제4항 조례심사특별위원회 구성 및 위원 선임의 건을 상정합니다.

본 안건은 집행부에서 부의된 조례안을 보다 심도 있게 심사하고자 하는 사항으로 위원 선임은 사전에 협의한 바와 같이 위원장에 박용성 의원, 간사에 전재옥 의원, 위원에 송낙문 부의장, 김기두 의원, 김영인 의원, 김종욱 의원으로 선임코자 하는데 의원님들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의원 있음 )
이의가 없으므로 의사일정 제4항 조례심사특별위원회 구성 및 위원 선임의 건은 배부해 드린 안건의 원안과 같이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제5항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및 위원 선임의 건)맨위로 이동
○ 의장 신경철다음은 의사일정 제5항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및 위원 선임의 건을 상정합니다.

본 안건은 집행부에서 제출된 추가경정 예산안을 보다 심도 있게 심사하고자 하는 사항으로 위원 선임은 사전에 협의한 바와 같이 위원장에 전재옥 의원, 간사에 박용성 의원, 위원에 송낙문 부의장, 김기두 의원, 김영인 의원, 김종욱 의원으로 선임코자 하는데 의원님들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의원 있음 )
이의가 없으므로 의사일정 제5항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및 위원 선임의 건은 배부해 드린 안건의 원안과 같이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이상으로 오늘 일정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동료 의원과 관계 공무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산회하기 전에 공지사항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제271회 태안군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는 7월 21일 오전 10시에 개의됩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10시 21분 산회)

(10시 21분 산회)

○출석의원

○출석사무과직원

○출석공무원

○서명위원